그룹 포미닛이 신곡 ‘미쳐’ 뮤직비디오 6백만 조회수 돌파를 기념,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9일 공개된 ‘미쳐’ 뮤직비디오는 공개 16일 만인 24일 오전 총 6백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포미닛은 이 같은 기록 달성을 기념해 이날 오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원테이크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 팬들의 반응을 얻고 있다.

‘미쳐’ 퍼포먼스의 파워를 재차 확인할 수 있도록 원테이크 기법으로 제작된 이 안무 영상은 존 ‘미쳐’의 본편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눈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된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로지 ‘미쳐’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 포미닛의 주요 포인트 안무를 놓침 없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미쳐’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는 한층 폭넓어진 화면 구성과 화려함을 더해 세세한 퍼포먼스 동작 하나까지도 매력을 어필한다.
세계적 안무가 패리스 고블의 참여로 더욱 주목 받은 ‘미쳐’ 퍼포먼스는 현재 뮤직비디오의 인기를 바탕으로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수 많은 커버 영상을 낳고 있기도.
한편 포미닛는 지난 18일 MBC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에 오르며 컴백 첫 주 만에 3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nyc@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