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알디는 “2대째 이어온 유명 한의사 집안인 왕가(家)의 노하우로 만든 녹용 보양식품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을 리뉴얼 출시하고 25일 GS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은 웰빙 한의사이자 약선 요리전문가로 유명한 왕혜문 원장이 직접 참여해 전통 왕가의 비법을 그대로 담아 출시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
론칭 1년여 만에 1100만포 판매를 돌파하며 녹용 열풍을 몰고 온 ‘왕혜문의 녹용보감’이 새로운 구성으로 재탄생됐다.

왕 원장이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건강미를 선보이며 몸짱 한의사로 유명세를 타면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은 녹용을 포함한 모든 원료가 식품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국내산 자연원료만 사용했다. 순수 녹용추출액만 75%에 달한다.
특히, 녹용은 농장 선정부터 생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녹용 전문 농협인 한국양토양록농협의 국내산 녹용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녹용은 예부터 기운을 보강시키고, 면역력 증진, 노화방지 등에 효과가 있다고 잘 알려진 인기 보양 재료. 뇌 발달이나 기억 형성에 도움이 되는 강글리오사이드가 다량 함유돼 있어 어른뿐 아니라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은 녹용의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통째로 넣고, 여기에 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토사자, 사상자 등 황제의 궁중비책으로 불리는 다섯가지 열매 ‘오자(五子)’와 백수오, 산수유, 홍삼, 삼채, 백복령, 숙지황 등 갖가지 진귀한 한방 원료들을 최적의 레시피로 배합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녹용이 위로 뻗어 올라가는 양의 기운이라면, 오자는 근간을 탄탄하게 만드는 음의 기운으로, 함께 섭취했을 때 효과가 극대화되는 좋은 궁합을 보인다.
또한 25일 오전 6시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는 기본구성 120포(7200ml)에 론칭 기념 추가구성으로, 무려 60포(3600ml)를 덤으로 제공하는 등 TV홈쇼핑 방송 사상 최대 용량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엔알디 마케팅팀 이철재 부장은 “봄이 가까워지면서 우리 몸도 겨우 내 침체됐던 세포들이 활동을 위해 시동을 걸 때지만, 아직 추운 외부환경과 따뜻한 내부환경의 격차로 음양의 균형이 맞지 않아 기혈을 보(補)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편하게 재해석한 맞춤형 녹용 보양제품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봄철 가족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엔알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