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굿네이버스, '굿바이 캠페인' 실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24 16: 45

아가방앤컴퍼니, '굿바이' 마크 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 국내외 빈곤 가정 위해 기부
캠페인 론칭 기념, 내달 3일까지 '굿바이' 마크 제품 사진 온라인에 공유하면 추첨 후 선물 증정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는 국제 구호 개발 NGO단체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협약을 맺고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빈곤가정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굿바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달부터 1년간 '굿바이' 로고가 표기된 아가방앤컴퍼니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자동으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돼 국내외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굿바이' 마크는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퓨토 등 아가방앤컴퍼니 브랜드의 제품 가격 태그 및 박스에 부착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굿바이 굿초이스(Good_Buy Good_Choice)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3일까지 '굿바이' 마크 제품을 구입한 후 인증샷과 '착한 소비' 참여 소감을 개인 블로그 또는 온라인 카페에 남긴 후 해당 URL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에뜨와 유아복 및 퓨토 유아 화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강유지 부문장은 "'굿바이' 마크를 통해 '착한 소비'를 확산시키고 고객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하고자 올 해도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아가방앤컴퍼니 '굿바이 굿초이스' 이벤트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