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2015 제네바 모터쇼'에서 전략 콤팩트 SUV '티볼리'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24일 쌍용자동차는 제네바모터쇼를 통해 '티볼리'의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글로벌 론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15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2015 제네바 모터쇼(85th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쌍용차는 국내에서 지난 1월 출시한 '티볼리'를 해외에 첫 선을 보이며 글로벌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제네바모터쇼에서 '뉴 스타트 위드 티볼리(New Start with Tivoli)' 전시 콘셉트로 420 제곱미터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티볼리;를 비롯해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C'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등 차량 7대를 전시해 유럽을 비롯하여 전세계에 판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제네바모터쇼 프레스데이 기간(3월 3~4일)에는 '티볼리'의 특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티볼리'만의 특별한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볼리'의 개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댄디 블루 투톤, 플라밍 레드 투톤, 재즈 브라운, 아이스캡 블루, 실버 등 다양한 외관 색상과 개성에 따라 연출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은 물론 전기차 콘셉트카 'Tivoli EVR'을 선보이며 '티볼리'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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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