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1역'을 연기할 배우 유연석과 서강준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측이 25일 유연석과 서강준의 스틸을 마지막으로 출연진 명단 공개를 모두 마쳤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응답하라 1994'의 칠봉이 역할로 큰 인기를 얻은 유연석은 영화 '늑대소년', '건축학개론', '제보자', '상의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바다. '뷰티 인사이드'의 우진을 통해 다시한 번 여심을 흔들 예정. 그는 "많은 배우 분들과 함께 우진이라는 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돼 배우로서 너무나 흥미 있던 작업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 '앙큼한 돌싱녀' 등에서 매력적인 연하남의 모습을 선보여왔던 서강준 역시 부드러운 매력의 우진으로 분할 예정. 공개된 스틸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작업 중인 모습을 담아 호기심을 높인다.
그는 "아직 영화 출연 경험이 많지 않지만, '뷰티 인사이드' 같은 독특하고 재미있는 작품에 합류하게 돼 굉장히 영광스럽다. 함께 한 선배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 작품"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영화는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석권, 클리오 국제광고제 금상 수상에 빛나는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 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전영운,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이재준, 홍다미, 조달환, 이진욱, 김민재,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이승찬, 김주혁, 유연석 등이 출연한다. 상반기 개봉.
nyc@osen.co.kr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