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카오스드라이브’ 사전 예약 이벤트…일본 앱 마켓 1위 TCG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25 12: 30

네시삼십삼분(4:33)은 25일 어플리봇이 개발한 정통 카드배틀게임 ‘카오스드라이브’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오스드라이브’는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등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차지한 정통 카드배틀게임이다.
4:33은 “빼어난 원화,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PVP,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길드 배틀은 기존 카드게임를 뛰어 넘는 재미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속도감’은 ‘카오스드라이브’만의 장점. 길드 배틀뿐만 아니라 보스 레이드, 카드의 한계 돌파, 통상적인 미션 수행이 동시에 일어나 잠시 숨 돌릴 틈도 없는 빠른 전개를 보여준다.
또 삶의 터전인 '지상'을 둘러싼 세력 간의 분쟁, 숨겨진 이야기, 히어로와 히로인의 등장 등 깊이 있는 스토리는 판타지를 좋아하는 한국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정통 카드배틀게임으로 일본 앱 마켓 1위를 달성한 ‘카오스드라이브’를 국내 이용자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 장르 본토인 일본에서 게임성과 흥행을 검증한 만큼 국내 팬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우키 우키타 어플리봇 대표는 “카오스드라이브는 실시간 길드 대전이 강조된 카드 배틀 게임”이라며 “일본 내에서도 전략성과 일러스트에서 최고라는 호평을 받은 만큼 수집과 높은 게임성을 선호하는 한국 유저에게도 잘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카오스드라이브’ 사전예약을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S레어 등급 카드와 ‘블레이드’ 보석 3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ainshine@osen.co.kr
4:33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