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현빈-한지민, 모닥불 데이트..구서진? 로빈?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5.02.25 15: 17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모닥불 데이트가 포착됐다.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오늘(25일) 방송될 11회 속 현빈과 한지민의 애틋한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빈, 한지민은 어두운 밤 빨갛게 타오르는 모닥불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서로를 지그시 마주보는 눈빛과 꼭 잡은 손에서 극 중 두 사람을 둘러싼 애틋하고도 복잡한 감정이 전해진다. 무엇보다 비밀을 짐작한 장하나의 손을 이토록 꽉 쥐고 있는 남자가 구서진과 로빈 중 과연 누구일지,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을지 흥미를 불러모은다.

해당 장면의 촬영은 최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한 펜션에서 진행됐다. 추운 날씨와 고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현빈, 한지민 두 배우는 완벽한 몰입도를 보여줬다고. 극 중 캐릭터들의 깊어가는 감정선을 그려낸 두 배우의 연기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숨을 죽였다는 후문이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작은 감정 하나 놓치지 않는 현빈, 한지민 두 배우의 풍부한 캐릭터 소화력이 빛을 발하며 시청자가 느낄 감동을 높여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ewolong@osen.co.kr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