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셀프 술잔 마사지로 팔자주름 예방”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2.25 15: 47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이하늬가 셀프 술잔 마사지로 팔자주름을 예방한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겟잇뷰티 2015’ 4회에서는 ‘셀프뷰티’를 주제로 뷰티플래너 이하늬, 뷰티전도사 소유, 뷰티메신저 김정민이 전문가의 손길 없이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셀프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중에서도 MC 이하늬는 술잔 사이즈의 도자기 그릇으로 셀프 마사지를 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하늬는 “팔자주름이나 미간주름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집에 있을 때 틈틈이 고민되는 부위를 술잔으로 부드럽게 긁어주듯 마사지하면 된다”고 직접 시범을 보인다. 이어 “집에 있는 여러가지 식기를 사용해본 결과 이 술잔 사이즈가 가장 알맞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MC 김정민과 소유의 홈케어 방법을 소개하고, 온라인상에서 ‘라뮤끄’라는 닉네임으로 셀프 메이크업 영상을 업로드하는 뷰티크리에이터를 초대해 셀프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울 예정이다. 또 메이크업 전문가 김수빈 원장이 출연해 얼굴에 숨은 엣지를 찾는 10분 메이크업 비법도 전수한다.
25일 밤 9시 방송.
jykwon@osen.co.kr
‘겟잇뷰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