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강원도 횡성 웰리 힐리파크, 알파인 스키, 스노보드 대회 실시
밀레코리아, 체험 부스존 마련 및 밀레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경품 증정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 커피 제공, 행운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선물 마련

독일명품가전 밀레(밀레코리아 대표 안규문, www.miele.co.kr)는 오는 28일 강원도 횡성에서 개최하는 제14회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 스키대회'의 공식 후원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 스키대회’는 국민생활체육전국스키연합회가 주최하며, 밀레코리아는 국민생활체육회와 함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개최되며, 스키, 스노보드 등 2개 부문에서 알파인 종목으로 각각 실시할 예정이다. 밀레는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체험 부스 이벤트와 프리미엄 진공청소기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밀레의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추출한 커피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체험 부스를 별도로 구성해 커피머신과 스키 및 보드복 등의 기능성 소재의 의류까지 손상 없이 세탁 가능한 밀레 허니컴 드럼 세탁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참가자들의 선전을 도모하기 위해 '제14회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 스키대회’에 출전한 일반부(청년,장년,실버/골드)와 학생부(초,중,고등부) 각각 남녀 부문별 1~3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메달, 푸짐한 부상이 주어지며, 스키부문에 참여한 일반부참가자 가운데 1위 수상자(총 4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밀레 진공청소기를 각각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밀레 진공청소기와 우산 또는 고급 다이어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윤일숙 마케팅 팀장은 “겨울철 레포츠족이 몰리는 스키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가 한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꾸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행사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밀레코리아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 스키대회’는 동계스포츠 저변확대와 생활체육 스키 및 스노보드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소녀시대 효연이 참가해 스키 종목 일반부 부문 만 34세 이하 여자 청년부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독일 명품가전 밀레는 밀레는 한 번 사면 2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력으로 가전업계의 벤츠나 BMW로 불리고 있는 독일 명품 가전회사로, 현재 전세계 40여 개국에 지사가 설립돼 있다. 밀레 캐나다의 경우,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3만 2000명 선수 및 관계자가 등록된 온타리오 지역의 알파인 스키단체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다.
letmeout@osen.co.kr
밀레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