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3’이 ‘월드 레전드’ 선수 10명을 추가했다.
넥슨은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3(피파 온라인3)’이 세계 축구사에 족적을 남긴 ‘월드 레전드(WORLD LEGEND)’ 선수 10인을 추가하고, 새학기를 맞아 푸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추가된 월드 레전드 10인은 유수의 빅클럽 에이스로 활약하며, 전 세계 축구팬을 열광시킨 다양한 국가의 은퇴선수로 구성됐다.

유럽이 낳은 최고의 리베로 ‘이에로(스페인)’, 장신의 헤딩머신 ‘비어호프(독일)’를 비롯해 명문구단인 아스널과 첼시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피레(프랑스)’, ‘졸라(이탈리아)’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이 선수들은 게임플레이를 통해 영입하거나, 무작위로 한 명의 선수를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해 직접 조작할 수 있다.
한편, 새학기를 맞아 내달 26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접속일수에 따라 ‘WORLD LEGEND 포함 혼합 BEST 50 선수팩’, ‘ WORLD XI 포함 혼합 BEST 50 선수팩’, ‘12Lv 경험치 이전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경기 완료 후 획득 가능한 ‘선수조각’을 일정개수 모은 유저에게는 고급 선수 영입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 매일 넥슨 프리미엄 PC방 유저를 대상으로 접속시간에 따라 ‘2002 전설 선수팩’, ‘100만 EP’ 등을 지급하고, 게임 내 상점에서 캐시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최대 300 포인트 증정한다.
rainshine@osen.co.kr
넥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