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포 원(One for One) 기부 운동을 실천하는 탐스(TOMS)가 2015년 오는 3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새학기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탐스의 공식 판매처에서 신학기의 필수품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단순한 노트가 아닌, 이름하여 '유니버시티 노트(University Note)'. 이 노트는 어린 시절 학교 앞 문구점에서 판매하던 전과처럼 제작되어 선물 받는 누구나 새학기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다고.
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다. 우선 탐스의 공식 판매처에 방문해서 큰 소리로 "학교 다녀왔습니다"를 외치는 것이다. 구매여부, 학년, 학교, 나이 상관없이 누구라도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선물은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

다음은 탐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링 상품 '유니버시티 클래식(University Classics)'이 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돼 새롭게 출시됐다. 탐스 고유의 클래식 실루엣에 기존의 얇은 스트라이프에서 세련된 두께감을 더한 것. 남녀공용으로 블랙, 다크그레이, 네이비, 레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7만 9000원. 이벤트 기간 동안 유니버시티 클래식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