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너목보', 유세윤 도플갱어 등장? 싱크로율 1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2.26 17: 46

'개그맨 유세윤의 도플갱어가 있다?'
26일 첫 방송 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에서 유세윤의 닮은꼴 일반인이 출연, 시청자를 깜짝 놀래킬 예정이다.
tvN 측은 이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리보는 너목보'라는 타이틀로 몇몇 기대 포인트를 나열했다.

특히 '유세윤 숨겨진 동생과 상봉?'이라는 내용과 함께 유세윤이 닮은꼴 출연자와 나란히 찍은 사진은 해당 출연자의 눈을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유사한 하관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나 유체이탈 한거니?',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등의 글 역시 이를 부추겼다.
이외에도 '김범수 판단력 상실! 멘탈붕괴', '음치들의 노래,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등으로 첫 방송을 앞둔 '너목보'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너목보’는 '노래를 잘하는 얼굴은 따로 있을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신개념 미스터리 음악 추리쇼.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MC 김범수, 유세윤, 이특. 첫방송 26일 밤 9시 40분. Mnet, tvN 동시 방송. 네이버 TV캐스트 생중계.
gato@osen.co.kr
tvN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