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와 함께...섀르반, 자연 놀이체험 화보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26 19: 24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www.skarbarn.com)'이 삼둥이와 함께한 자연 놀이체험 화보를 공개했다.
섀르반은 'Play with Nature', 자연이 곧 놀이터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평소 다양한 야외활동과 자연체험을 즐기는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만나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이번 화보는 촬영이라기 보다는 바람개비 놀이, 색깔 모래로 그림 그리기, 신나는 물놀이 등 다양한 놀이체험을 하는 삼둥이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담아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아빠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최근 키즈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삼둥이의 '아웃 라이프 스타일링'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삼둥이는 여러 놀이 현장에 맞춰 점퍼, 수영복, 모자 등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삼둥이가 바람개비 놀이를 할 때 착용한 네오클린 점퍼는 봄,여름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를 위한 아우터로 내구성이 뛰어난 내추럴 터치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자연얼룩과 미세먼지, 황사 등 오염물의 침투를 줄여주는 '네오 클린 가공' 과정을 거쳐 요즘 같이 황사나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때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마치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화보도 삼둥이의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돌고래 튜브를 나란히 타고 물놀이를 즐기는 삼둥이는 올인원 수영복과 물안경을 매치하며 멋스러운 스윔웨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삼둥이가 착용한 수영복은 2015년 출시된 섀르반 '네오플랜 올인원 슈트'로 물 속에서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 주고, 부력 유지 기능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섀르반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 삼둥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놀이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것"이라며 덧붙여 "삼둥이가 놀이 체험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건강하고 착한 사회환경 조성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섀르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