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삼계 오픈베타, 대형 콘텐츠·그래픽·효과 '강점'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2.26 20: 53

암흑삼계 오픈베타
[OSEN=이슈팀] 새로운 게임 암흑삼계 오픈베타 소식에 게임 마니아들의 발걸음이 몰리고 있다.
트웬티포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 '암흑삼계'는 26일 오후3시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했다. 그러자새로운 게임을 접해 보기 위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돼 국내 대형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암흑삼계'는 동양 고대 설화를 세계관으로 하는 게임으로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 대형 콘텐츠가 강점인 웹 MMORPG이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부터 '암흑삼계'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다음, 게임매니아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를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총 3일 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암흑삼계'는 서버 안정성과 콘텐츠, 게임의 완성도를 토대로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마쳤다.
특히,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효과로 이용자에게 호평을 받으며, 날개, 환선, 미인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웬티포게임즈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26일부터 3월 25일까지 약 한달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게임 내 길드전 시스템인 '선마쟁탈전'이 펼쳐지고, 여기서 승리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보물함과 금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까지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이용자들의 대상으로 1위부터 10위까지 금화를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이 외에도 10레벨부터 70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되고, 게임 접속일수에 따라 매일매일 아이템을 선물한다.
osenlife@osen.co.kr
트웬티포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