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모델' 아식스, 워킹화 G1으로 가볍게 걷고, 건강도 챙기고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26 23: 32

경도 다른 2중 미드솔 구조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화감 제공
도심 곳곳에 설치된 'G1 락커(Locker)'에서 G1 테이크아웃 이벤트 진행
2015년 새로운 모델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우 '한그루' 발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m)가 2015년 봄, 여름 시즌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워킹화 'G1' 8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이번 아식스 'G1'은 아식스만의 고유한 기능인 '젤(GEL)'을 중창 내부에 탑재해 발 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 분산시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봄·여름 시즌 제품답게 전면부에 메쉬 소재를 갑피 전면부에 확대 적용해 통기성과 경량성을 높여 가볍게 걷기 좋다.
특히 이번 2015 S/S 제품과 지난 시즌 제품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전족부와 후족부의 쿠션성을 극대화했다는 점이다. 경도가 다른 미드솔을 2중으로 전개해 착용자가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채로운 컬러링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G1'은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네이비, 오렌지, 그레이, 블루, 민트, 라이트옐로우, 라이트그레이, 마젠타 등 8종의 캔디컬러로 출시돼 봄, 여름 산뜻한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가격은 9만 5000원이다.
G1의 가벼운 발걸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모집도 25일부터 진행 중이다. 삼성동 코엑스, 신도림 디큐브 백화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등에 설치된 'G1 락커(Locker)'에서 하루 동안 G1을 대여해 마음껏 신어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아식스 페이스북에서 응모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25일부터 4월 30일이다.
한편 아식스는 배우 한그루를 2015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한그루는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따뜻한 말 한마디' 등을 통해 떠오르는 신예 여배우로 자리잡았으며, 청순한 얼굴과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식스 관계자는 "평소 러닝 등 스포츠 활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와 밝고 건강한 한그루의 모습이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인 아식스 이미지와 부합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아식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