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윤석, 컵케이크 폭풍먹방..‘무표정’ 깜찍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2.27 08: 19

‘유치원에 간 강아지’의 긍정맨 윤석이가 깜찍한 컵케이크 먹방을 선보였다.
27일 MBC ‘일밤-애니멀즈’의 ‘유치원에 간 강아지’ 측은 윤석이의 귀여운 컵케이크 폭풍 먹방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윤석이는 크림을 입 주위에 묻히고 컵케이크의 맛을 음미하는 듯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윤석이는 작은 입을 크게 벌려 베어 물며 사랑스러운 컵케이크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다.

폭풍 컵케이크 먹방을 마친 후 입 주위에 묻은 크림까지 깜찍하게 마무리하는 윤석이의 모습은 만화 캐릭터를 연상 시킬 정도로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애니멀즈’ 방송 초반부터 귀여운 외모와 무한 긍정으로 화제를 낳은 윤석이는 서장훈과의 삼촌-조카 같은 케미를 뽐내며, 차세대 어린이 예능인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3월 1일 방송에서는 윤석이의 귀여운 컵케이크 먹방 장면과 함께 초보 선생님들의 폭소 구연 동화와 ‘유치원에 간 강아지’ 최초의 귀여운 러브라인도 담길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배가 시키고 있다.
한편 ‘유치원에 간 강아지’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편곡가 돈스파이크, M.I.B 강남이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아이들과 6마리의 강아지들을 돌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