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로 많은 이에게 사랑을 받아오며 2015년 특1급으로 승격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이 '웰컴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웰컴 패키지는 서울가든호텔의 승격 기념과 호텔 이용객에게 펼치는 패키지로 3월 한 달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에 따르면 이번 웰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 조식 2인과 석식 2인의 혜택이 구성된다. 가격은 25만 800원으로 부가세와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는 알뜰한 금액이다.
또 석식패키지는 1F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먹어 본 와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서울가든호텔의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과 피트니스 클럽,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각 객실에는 개인 금고가 준비되어 있고, 영자신문은 이용자 요청시 제공 및 투숙 기간 중에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서울가든호텔의 웰컴패키지로 멀리 떠나지 않아도 편한 봄소풍 기분을 낼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은 지난 1년 여간의 외관과 내관 전부를 400억 이상을 들여 리모델링 했다. 지난 2014년 10월 그랜드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 2015년 1월 호텔관광협회로부터의 특 1급의 등급 결과를 받게 되었다.
letmeout@osen.co.kr
서울가든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