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향기 가득 안고, 봄 나들이 떠나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3월 1일부터 5월 24일까지 도심 속 여유로운 봄 나들이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봄향기 가득 담은 '더 센트 오브 스프링(The Scent of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2인) 또는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2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이용권이 제공되는 디럭스 룸 패키지(34만 9000원, 이하 모든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간단한 조식 및 다과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사우나 이용권(2인)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패키지(36만 9000원)와 이그제큐티브 스카이뷰 룸 패키지(38만 9000원) 총 네 가지 구성으로 제공되어 이용객들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더욱 풍요로운 봄날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모든 패키지 이용자에게는 한층 더 향기로운 봄내음을 선사할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인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디퓨저 200ml(정품 7만 8000원 상당)를 제공한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는 후각 실험실이라는 브랜드명에서 유추해볼 수 있듯이 창의적이 새로운 감각의 향수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봄 기운이 만연한 흥인지문과 청계천 일대 산책을 위한 트레킹 맵, DDP 개관 1주년 기념 기획전시 '함께 36.5 디자인' 25% 할인권 및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DDP 디자인 놀이터 무료 이용권(3인 가족 기준), 나른한 봄날 활력을 되찾도록 도와줄 더 JW 스파의 10% 할인권이 공통으로 제공되며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봄날을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특별한 선물과 함께 준비했다"라며 "봄은 항상 짧게 지나가는 계절인 만큼 바쁜 일상을 벗어나 미각, 시각, 후각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봄의 찬란함에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