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박주미, 첫 촬영 스틸 공개..'박명수 아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3.02 08: 51

 KBS 2TV ‘용감한 가족’에 출연하는 배우 박주미의 라오스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달 27일 방송 말미, 공항에서 처음으로 가족들과 인사를 나눈 배우 박주미는 '박명수의 아내'로 합류하게 됐음을 알리며 시청자들을 충격케 했다. 그 와중에 라오스 촬영에 한창인 새댁 박주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박주미는 민낯에 수수한 옷차림에도 굴욕없는 자체발광 미모를 드러내고 있어 최강이라고 할 만한 동안 여배우임을 실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첫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을 결정한 박주미인만큼, 그가 선보이게 될 리얼 백배 활약상에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상황.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박주미는 마치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상상 이상의 솔직한 모습들로 가족들은 물론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박명수와의 신혼 생활에 푹 빠진 새댁 박주미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이 가상의 가족을 구성해 세계 속 특색있는 지역의 사람들과 이웃이 되어 생활하는 리얼 정착 예능프로그램이다.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nyc@osen.co.kr
'용감한 가족'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