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 신우식-홍석천 '15 S/S 스타일링 토크쇼'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2 10: 38

2015년 봄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두타 ‘15 S/S 스타일링 토크쇼’가 지난 28일 두산타워(대표이사 이승범, 이하 두타) 지하2층 ‘카페인버스’에서 진행됐다.
두타에 따르면 고아라, 황신혜, 한그루, 김상경의 스타일링과 인스타일, 지큐, 코스모폴리탄 등 다양한 패션매거진 스타일링에 참여한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씨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인기 있는 패셔니스타 방송인 홍석천 씨가 참여했다.
두타에서 판매되고 있는 옷으로 연출한 이번 스타일링은 2015년의 봄 패션 트렌드와 함께 데이트룩 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패션 팁을 제공했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씨는 “올 봄에는 파스텔 컬러가 유행”이라면서 “여성은 트렌치 코트를, 남성은 가디건이나 니트를 파스텔 컬러로 선택하고 이너웨어나 하의는 화이트나 그레이 컬러로 매치하라”고 말했다.
 
또한 “올 S/S에는 컷팅진에 주목하라”면서 “집에 있는 청바지를 한 뼘 정도 잘라 입으면 멋쟁이가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15 S/S 스타일링 토크쇼’에 소개된 상품은 두타 페이스북(@doota.fb)과 두타 인스타그램(@doota_official) 에서 이벤트를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두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