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의 끝’ 블레이드, 콘텐츠 추가…‘해저 비밀기지' 업데이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02 11: 50

액션 RPG ‘블레이드’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블레이드’가 신규 지역 추가와 복귀 유저 보상 강화를 골자로 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업데이트된 ‘해저 비밀기지’는 8지역과 전설 지역의 시작이다. 이곳에서 이용자는 최종 보스 ‘베라스’를 만날 수 있다. 포세이돈과 아테네로 명명된 새로운 ‘해저 신’ 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최고 레벨 이용자들이 클리어를 목표로 도전할 수 있는 ‘무한던전 시즌4’가 추가됐다. 무한던전 시즌4에서는 최강 장비 ‘대천사’ 세트가 드롭된다.
복귀 및 신규 유저를 위한 출석 보상이 대폭 상향됐다. 오랜 기간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돌아왔거나 신규 유저가 접속했을 때 단기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번씩 보상이 제공된다. S급 무기 뽑기권과 경험치 4배 버프, 영혼검 및 보석이 지급된다.
이밖에 이번 업데이트에는 S등급 5 강화 상태 장비 두 개를 합성해 S+ 등급 장비를 얻는 ‘궁극합성시스템’이 추가됐다. 길드 출석 보상, 길드 자유가입 옵션 추가, 공성전 시스템 개선 등 길드 관련 사항도 새롭게 정비됐다.
한편 ‘블레이드’는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언리얼엔진3를 적용, 우수한 그래픽과 액션성을 자랑한다. 지난해 1000억 매출,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rainshine@osen.co.kr
4:33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