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대' 안다, 필라테스로 '군살 제로' 일상..'감탄'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3.02 16: 07

가수 안다(ANDA)의 무결점 S라인 몸매가 화제다.
안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들기 위하여” 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필라테스, #근육, #주말, #아침운동’ 등의 해시태그를 걸며 필라테스 삼매경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을 취하고 있는 안다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트레칭 기구에 하체를 고정시킨 가운데, 상체를 뒤로 젖히고 직각을 이룬 모습은 탁월한 유연성이 절로 느껴진다.

이어 안다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었음에도 군살 하나 없는 무결점 S라인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티즌들은 “안다, 대한민국 상위 1% 무결점 몸매다”, “안다, 명품 S라인의 비결이 필라테스였네”, “안다, 탄력 넘치는 건강미! 지금도 충분히 멋지다”, “안다, 왠지 모르게 긍정의 이미지가 강하게 느껴진다”, “안다, 딱 봐도 고난도 동작! 정말 유연하구나”, “안다, 필라테스 여신 강림!”, “안다, 한국의 미란타 커 인증?”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홍콩 최대의 세계적 미디어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으로 화제를 낳기도 했던 안다는 지난 달 26일, 스타일리쉬 R&B 어반 스타일의 신곡 ‘S대는 갔을 텐데’ 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jsy901104@osen.co.kr
안다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