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무협소설 총출동…‘만세’, 네이버 게임사전알림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02 16: 04

이엔피게임즈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무협 웹MMORPG ‘만세’의 사전알림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협게임의 마스터피스’를 표방한 ‘만세’는 무협 마니아에게 잘 알려진 유명 무협 소설작가 ‘김용’의 작품들이 총출동한 무협특화 RPG다.
특히, ‘만세’는 최고 레벨에 도달 후 레벨1 상태로 돌아가 새로운 능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환생 시스템’, 자신의 분신을 소환해 전투하는 ‘분신 시스템’ 등의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천룡팔부에 등장하던 전설의 무림 철학을 얻을 수 있는 ‘무공비급 시스템’, 전설적인 무림 고수들을 제자로 삼는 ‘사제 시스템’ 등 무협에 빠질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만세’는 3월 중 진행 예정인 CBT(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2일부터 9일까지 7일 동안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네이버 게임 ‘사전알림존’에서 휴대폰번호 기입을 통해 사전알림을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CBT 및 정식 서비스 진행 시 알림 SMS가 발송된다. 정식 서비스 후 사용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번호도 제공된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네이버 게임 사전알림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다 손쉽게 만세의 소식을 알 수 있게 됐다”며 “이벤트 신청 시 시작이 다른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이엔피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