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사, 개학의 달 3월 '전국동시세일' 진행…캐시백, 사은품도 동시 증정
베트남 골프 여행, 전기세 환급 이벤트, 신학기 노트북 구매 행사 연장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가전 살 때 제휴카드, 캐시백, 마일리지 활용하면 큰 도움"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푸짐한 캐시백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살맛나는 전국동시세일'을 3월 한달 간 전국 100여개의 매장에서 진행한다.
본격적인 결혼과 이사철인 봄을 맞아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 지점에서는 혼수가전과 대형가전 등을 구매하는 예비 부부와 이사하는 이에게 사은품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동시세일 기간 중에는 금액대별 최대 30만 캐시백 적립과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삼성 제휴카드 결제자라면 구매 금액에 따라 200만원 이상 5만, 300만 원 이상 10만, 500만원 이상 15만, 700만 원 이상 20만, 1000만 원 이상 구매자는 30만 캐시백을 제공 받는다. 특히 500만 원 이상 결제자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삼성 기프트카드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 외 타 카드와 현금으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하는 이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LED TV(40형)와 식품건조기, 커피머신, 코렐 식기세트 등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봄을 맞아 온 가족 나들이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족이 2회선 이상 개통하면 전국 놀이동산 이용권(2인권), 3회선 이상 개통 시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2박 3일)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TV, 냉장고 프리미엄 행사모델 구매자에게는 켄싱턴 리조트 및 펜션 주중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2월 살맛나는 세일의 행운이 3월까지 계속 이어진다. 신학기를 기념하여 100만 원 이상 노트북 구매하는 이에게 10만 캐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하고, 31일까지 여름 에어컨 사전예약자에 최대 15만 마일리지의 전기료 돌려주는 '전기세 환급 이벤트'를 연장 진행키로 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 개학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좋은 기운을 드릴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큰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제휴카드와 캐시백, 마일리지 등을 활용하면 한꺼번에 많은 가전제품을 사게 되는 시기에 알뜰하고 실속 있는 구매를 할 수 있다"고 도움말을 전했다.
letmeout@osen.co.kr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