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즈, 아시아 최초 한국에서 줄즈 데이 콰드로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2 22: 03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Joolz)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줄즈 데이 콰드로(Day Quadro)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줄즈 데이 콰드로'는 파지티브 디자인의 유럽 스타일 유모차로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줄즈 데이 어스'의 상위 모델로 고급스러운 컬러와 원단을 자랑한다.
줄즈 공식 수입업체 ㈜쁘레베베에 따르면 줄즈 데이 콰드로는 양대면, 튼튼한 프레임, 손잡이 높이조절 등 사용자에 맞춘 기능과 아이를 위한 하이시트 포지션으로 프리미엄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4바퀴 독립 서스펜션, 공기주입식 타이어, 간편한 폴딩(Folding), 발판 확장 등의 기능을 추가적으로 갖췄다.

줄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한달 간 제품을 구매한 이에게 레인커버, 썬후드, 컵홀더 등 필수 악세서리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 포토 후기 작성 고객 중 우수 사연을 선정해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를 증정한다.
또한 '라 돌체 비타' 체험단 모집을 통해 줄즈 콰드로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은 남양아이몰과 세이베베를 통해 진행한다.
줄즈 관계자는 "한국의 엄마들에게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 최초로 줄즈 데이 콰드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줄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특유의 안전성에 폴딩 등 기능성까지 갖춰 국내 사용환경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줄즈 데이 콰드로의 권장소비자가는 159만 원으로 2일 롯데아이몰에서 단독 출시하며 3일부터는 전체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넥스트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