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인, '하와' 야릇한 콘셉트 이미지 공개..파격 누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가인이 새 앨범 '하와(Hawwah)'의 힌트를 담은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는 3일 '하와'의 콘셉트를 표현한 결정적인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사진에는 금단의 열매인 '사과'를 깨물어 먹고, 남은 사과를 손에 들고 있는 한 여성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도발적인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사진 한 장이다. 이 티저 이미지는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예고한 가인의 새 앨범을 해석하는 중요한 퍼즐 조각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에이팝 측은 가인이 새 앨범에서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 '규범(신의 말씀)을 깨는 저항적이고 능동적인 여인', '자신의 삶을 선택하는 자유 의지의 여인' 등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캐릭터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속 여성은 사과를 먹은 후 야기될 상황을 직감한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 동시에 주인공이 느끼고 있는 심리적 변화, 정신적 갈등을 암시하는 사진구도가 진한 긴장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순수했던 하와가 사과를 깨문 뒤 마주할 상황과 변화들이 가인 식의 화법으로 어떻게 앨범에 표현될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특히 이 사진은 지난 2일 공개된 '하와'의 콘셉트 사진과는180도 다른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어, 두 가지 사진을 조화롭게 아우를 음악적 결과물에 대한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하와'의 콘셉트 사진에는 헝클어진 파란색 머리로 가공되지 않은 매력을 발산하는 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스팽글이 수놓인 화려한 검은색 의상과 오묘한 색감으로 연출한 헤어스타일, 여기에 창백할 정도로 하얀 가인의 피부톤이 몽환적이면서도 한 마디로 표현하기 힘든 다중적인 마력을 뿜어냈다.

그 동안 금기를 넘어서는 과감한 시도를 통해 유행을 이끌어왔던 가인이 이번에는 어떤 '파격의 신세계'를 열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2일 0시 공개.

seon@osen.co.kr

<사진>에이팝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