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공식 페이스북 오픈...20~30대 소통 강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3 10: 27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강화
화이트데이 기념 스니커즈 'FABRE BL-S' 증정 이벤트 진행
아식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nitsukaTigerKorea)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니츠카타이거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오니츠카타이거를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융합시킨 프리미엄 스포츠 패션 브랜드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또 신제품 출시, 글로벌 캠페인, 매장 소식 등 브랜드 뉴스와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니츠카타이거 스니커즈 'FABRE BL-S'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을 이벤트 페이지에 태그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FABRE BL-S'는 국내에서만 판매 중인 모델로 농구화를 베이스로 디자인 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일 발표한다.
오니츠카타이거 브랜드 매니저 유범진 차장은 "오니츠카타이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조금 더 가깝고 자유롭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브랜드 소식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가지고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오니츠카타이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