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모바일 RPG ‘레전드 오브 갓’ 출시 100일을 기념해 4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갓’은 ‘돈나무 흔들기’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100골드와 아테나의 눈물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레전드 오브 갓 론칭 100일째인 4일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한정된 기간 내에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10만 명예, 1000만 실버, 기원부적 20장, 3만 명성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제공하는 ‘CM 설이의 선물’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레전드 오브 갓’은 3월 말 예정돼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일부 공개했다. 우선 최대 레벨을 기존 140에서 150으로 본격 상향한다. 신규 소환수 및 별자리 추가를 통해 콘텐츠를 보강한다.
또한 9레벨과 10레벨 물약, 새로운 칭호, 수도원 랭킹 시스템, 보석 레벨 업 기능 등을 추가하고, 일부 스킬과 게임 내 버그 수정을 통해 밸런스를 조정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전드 오브 갓’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그동안 ‘레전드 오브 갓’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며 “뿐만 아니라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인크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