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출근 의상을 고민하게 된다. 새로운 환경, 새로운 동기와 선배 등 모든 것이 새롭기만 한 신입사원에게 좋은 첫 인상을 심어주는 패션 역시 중요하다.
출근 의상은 매일 입어야 하는 수트와 구두에 자신만의 개성까지 살려야 하니 고민이겠지만, 중요한 것은 과한 스타일링으로 튀는 것 보다 신입사원 신분에 맞는 단정하고 깔끔하게 자신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신입사원인 당신, 출근패션이 고민이라면 '미생'의 장그래 임시완이 추천하는 스타일링 법에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일단 신입사원이라면 밝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것이 포인트! 베이직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의 수트와 착화감이 좋은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비즈니스 룩의 기본이다.

여기에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세련된 디자인에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백팩을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헤지스 액세서리의 카드 지갑과 카드 홀더는 신용카드와 명함을 실용적으로 휴대 할 수 있어 미팅과 외부 출입이 잦은 신입사원에게는 안성맞춤. 또 액세서리로도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연출 할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이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letmeout@osen.co.kr
헤지스 액세서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