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도 좋아한 뷔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오감만족’을 경험하라!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LEVEL 19' 뷔페 레스토랑이 한달 반 기간의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오는 14일 그랜드 리오프닝 한다. ‘오감만족’을 콘셉트로 내부 인테리어부터 메뉴, 서비스 동선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인 개보수를 진행했다.
19층에 위치한 'LEVEL 19'은 합리적인 가격에 송도의 마천루와 센트럴파크의 전경을 한 눈에 바라보며 풍부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송도의 명소로 알려져 있다. 이번 레노베이션을 통해 내부 인테리어를 강화하며 한층 품격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내부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 서비스 동선 등의 소프트웨어적인 부분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지난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송일국씨의 삼둥이가 먹방을 선보였던 뷔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색있는 스타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코너도 새롭게 마련된다.
가장 눈에 띄는 섹션은 한층 보강된 라이브 섹션이다.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하여 고객의 눈앞에서 펼쳐지는 셰프들의 퍼포먼스는 맛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잡아준다. 일식 섹션은 보다 깊은 감동을 줄 예정이다.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Chef Mason을 영입하여 정갈하고 담백한 정통 일식 뿐 아니라 시즌에 따라 제철에 가장 맛있는 재료들을 엄선하여 메뉴에 변화를 줄 예정이다.
한편 'LEVEL 19'은 맛과 스토리가 있는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기 위해 스타일리쉬한 감각의 셰프 메이슨(41, Chef Mason, 김형선)을 영입했다. 그는 정통요리에서부터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퓨전음식까지 다양하게 경험한 셰프로 알려져 있다.
letmeout@osen.co.kr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