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 www.pentaz.co.kr)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는 3월 한 달 동안, 올해 입학한 대학 신입생들과 SNS 포스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용객이 2015년 학번임을 증빙하면 동반 고객을 포함해 테이블당 최대 5명에게 20%을 할인해 준다. 또 2인 이상이면 쁘띠와인 1병, 4인 이상이면 하우스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 대학 새내기 입학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과 SNS 포스팅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는데, 펜타즈 호텔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elpentaz)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자신의 SNS에 라구뜨 관련 포스팅을 하고 인증샷을 찍어오면 주중 저녁 뷔페 이용객에게 20%를 할인 혜택과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1일부터 31일까지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두 행사 모두 주말과 공휴일에는 제외되며 제휴할인과 타 할인제도와 중복이 불가하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3월, 대학에 첫 발을 내민 15학번 새내기들을 축하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싱그러운 봄을 담은 다양한 산해진미와 와인으로 3월 입학생을 축하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