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여우비’, ‘무림맹주’ 이벤트…3월말까지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04 13: 48

넥스트무브가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3월 한 달간 ‘스페셜 무림맹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우비’는 최고 인기 실시간 문파 PvP 콘텐츠 중 하나인 ‘무림맹주’를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3월 한 달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무림맹주에 이름을 올리는 유저는 소율 두루마리(30장)와 주혼(신화 20개)을 획득할 수 있다. 나머지 땅을 점령한 유저들도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우비’는 3월 9일까지 ‘천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멸 천명’을 달성해 해당 천명을 착용한 스크린샷을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 내 서버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전원에게 정령석 자루(30개)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여우비’는 5000원보 이상 구매 시 사매정수를 보너스로 증정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무림맹주 콘텐츠를 통해 많은 즐거움을 느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그 재미를 배가 시키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취향과 의견을 잘 반영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수 잇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림맹주’는 무림맹주와 북현, 남계, 서광, 동패 5개 땅의 패를 가지기 위해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그중 가장 좋은 땅 ‘무림맹주’를 차지하기 위해 문파들은 긴장감 넘치는 머리싸움을 펼친다.
rainshine@osen.co.kr
넥스트무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