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샵 동시 진행
총 9천여가지 헬스앤뷰티 제품 최대 50% 할인, 봄 신상품과 인기 아이템 모두 포함돼
인증샷 이벤트, tvN삼시세끼 풋티지, 길거리 프로모션 등 봄을 알리는 스토리 마케팅 눈길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최대 규모의 올해 첫 세일 '봄봄 페스티벌'을 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봄봄 페스티벌'은 8일까지 총 닷새 동안 실시되며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부터 봄 시즌 신제품까지 총 90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미쟝센, 식물나라, 드림웍스, 페레가모 향수 등이 최대 50%, 케이트, 로레알, 메이블린, 페리페라 등은 최대 35~40%, 버츠비, 클리오, 바디판타지, 키스미 등은 최대 25%~30%, 피지오겔,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츠바키, 클렌슈어, 존바바토스 향수 등은 최대 20%, 비쉬 전 품목은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10%, 봄 신규 입점 브랜드인 더레미디, 구찌와 돌체앤가바나 향수 역시 최대 10% 할인된다.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특별히 올해 첫 세일은 '봄봄 페스티벌'이라는 테마 그대로,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봄이 왔음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토리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세일 첫 날에는 서울 명동 한복판에 초록 물결이 일렁이는 듯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소비자가 봄쇼핑 아이템을 뽐내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봄봄 페스티벌'에서 자신만의 봄 셀렉션 구매 인증샷을 찍은 후, 해시태그(#올리브영)를 걸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한 사람 중 50명을 추첨해 15만 원 상당의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 행사를 소비자들과 더욱 재미있게 소통하고자 기획한 tvN 인기프로그램 '삼시세끼' 풋티지 광고도 tvN, 올리브영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꽃보다청춘' 손호준과 함께한 풋티지 광고를 온에어하여 소비자들에게 참신하고 재미있다는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첫 세일은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의 알찬 쇼핑뿐 아니라 고객들이 경쾌한 봄축제에 참여하는 듯한 즐거움을 더했다"며 "올리브영이 다채롭게 준비한 '봄봄 페스티벌'과 함께 3월의 시작,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올리브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