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전세계 래퍼들 함께 한 프로젝트 영상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3.04 15: 53

래퍼 산이가 이끈 대규모 월드 힙합 프로젝트 ‘힙합 이즈 힙합(#HIPHOPISHIPHOP)’ 영상이 미국 빌보드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3일(현지시간) 공개된 이 영상은 전세계 힙합팬들의 관심을 받아오면서 여기에 DJ Premier, NEEDLZ, ROOK, TM88 등 힙합의 본고장인 미국 힙합의 현재와 과거를 아우르는 명 프로듀서들까지 열렬한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힙합 이즈 힙합’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대표로 참여한 산이를 시작으로 총 14개국의 래퍼들의 모습과 각자 모국어로 랩을 한 가사 텍스트들이 순차적으로 나오는데, 서로 다른 국적의 다양한 래퍼들이 모였기에 영상 내에서도 각 나라별 특색을 돋보이게 한 구성과 색감 있는 그래픽 요소를 첨가하여 귀 뿐만 아니라 눈 또한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영상 중간 중간 디제잉과 비보잉, 그리고 비트박스 등이 나오면서 힙합의 모든 요소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대한민국 대표로 산이가 전하는 한국어 랩과 더불어 전세계 모든 힙합 팬들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총 14개국의 래퍼들이 자국의 언어로 메시지를 전한 ‘#HIPHOPISHIPHOP’에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힙합의 모든 요소를 접목시켜 힙합을 아우르는 프로젝트 ‘힙합 이즈 힙합’은 한국 시간 기점으로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