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이 SBS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의 OST에 참여한다.
5일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장윤정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아빠를 부탁해'에서 주제곡을 부를 예정이다.
이번 OST 참여는 이경규 지원사격을 위해 이뤄졌다. 장윤정은 지난해 8월 이경규가 소속돼 있는 코엔스타즈에 새 둥지를 틀었는데, 장윤정은 이경규가 이끌어가는 '아빠를 부탁해'를 위해 노래로 힘을 보탠다.

또한 장윤정은 '아빠를 부탁해' OST를 통해 소송과 출산 후 본격적인 가수 활동의 첫 걸음을 내디뎌 더욱 눈길을 끈다. 장윤정은 2012년까지 꾸준하게 가수 활동을 해오다 가족사와 관련된 소송, 그리고 결혼과 출산으로 잠시 이를 중단했던 상황. 지난해 3월에는 앨범 '불란서 영화처럼'을 발표했지만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지 않았다.
실질적으로 장윤정의 본격적인 가수 컴백은 이번 '아빠를 부탁해' OST를 통해서 이뤄질 전망이다. '아빠를 부탁해' 측은 장윤정의 참여와 함께 단순한 OST가 아닌, 노래로서도 적잖은 히트를 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는 한국의 모든 딸들과 아빠들, 그리고 이들을 응원하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애틋하고 따뜻한 웃음으로 지켜볼 수 있는 가족 예능. 지난 설연휴 파일럿으로 방송돼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 기세를 몰아 정규편성돼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mewolo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