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과 정키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새로운 신곡 '우린 알아'를 발표했다.
양다일x정키 프로젝트 싱글 ‘우린 알아’는 정키 특유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호소력 짙은 양다일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애절함이 느껴지는 웰메이드 Urban R&B 넘버다.
어느새 지쳐가는 연인이 끝이라는걸 직감하면서도 남은 사랑과 미련 때문에 서로의 손을 놓지 못하는 가슴 아픈 이야기는 양다일과 정키 두 아티스트가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시너지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우린 알아'의 스페셜 라이브 영상은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곡의 섬세한 노랫말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서울 도심의 건물 옥상을 배경으로 미니멀한 정키의 새로운 편곡 버젼으로 촬영돼 음원에서는 미처 느끼지 못한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양다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양다일과 정키가 함께 선보였던 전작 ‘잊혀지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을 뛰어넘을 신작 ‘우린 알아’는 전작을 뛰어넘는 최고의 시너지를 선보이며 많은 음악팬분들의 가슴을 적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데뷔 신고식을 치루는 양다일, 그리고 후배 양다일의 데뷔를 위해 발벗고 나선 선배 프로듀서 정키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노래 ‘우린 알아’에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우린 알아’는 5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
jykwon@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