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시안 마카오는 명성이 자자한 카니발 축제 연례행사 베네시안 카니발을 5년째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2015년 베네시안 카니발 행사에는 다양한 세계 수준급 공연과 축제행사가 오는 12일부터 29일까지 야외 라군에서 열리며 마카오 정부 관광청 사무소 후원으로 진행된다.
올해 행사 하이라이트는 '베네시안 라이트 스톰'이다. 지난 행사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요청에 부응, 최신 테슬라 코일 기술(고주파 전력으로 아크 효과)을 바탕으로 하는 스펙타큘러 공연을 세계 초연으로 유치했다.

이 놀라운 신상 공연은 3명의 숙련된 아티스트들(에이미 오스본, 플레르-마리 홉킨스, 나오미 헌터)이, 관중들이 보기 직전 400만 볼트의 전력을 신비롭게 활용한다. 세계 초연으로 놓쳐서는 안되는 공연이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올해 베네시안 카니발은 현지주민과 방문객에게 진정한 이태리 카니발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축제 장식, 세계 수준급의 거리공연 엔터테인먼트, 야외 라군에서 펼쳐지는 저녁공연 장관, 베네시안 마카오의 자랑거리인 거리공연, 주말 야외 곤돌라 탑승 등이 펼쳐진다.
방문객들은 게임부스에서 스쿠터 슈터나 광대에게 먹이주기 게임 등 스릴을 즐기거나 페이스 페인팅을 할 수 있다. 워크숍, 바운시 곤돌라, LED 훌라후프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도 마련되어 있다. 까페 베네치아와 휴식공간에서 방문객들은 휴식을 취하고 다양한 이태리 별식을 즐길 수 있다.
카니발 기간 동안에는 성 패트릭스 데이가 포함돼 있으며 베네시안 마카오는 전통 아이리쉬 행사를 17일 야외 라군 구역에서 최초로 하루동안 연다. 행사장소에서 녹색 장식들이 무료로 배포되며 충분한 맥주 및 아이리쉬 댄스와 라이브 뮤직이 함께 한다.
letmeout@osen.co.kr
베네시안 마카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