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아이템 구매적기 적기...레드페이스, 신상 40% 할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6 03: 20

3월의 시작과 함께 생각보다 일찍 날씨가 풀리면서 간절기 아이템을 준비하는 소비자의 손길이 분주하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5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새봄맞이 봄 신상품 세일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새봄맞이 세일 행사는 의류 봄 신상품 40% 할인 혜택과 함께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고급등산양말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S/S 시즌 신상품인 '레인보우 요꼬에리 티셔츠'를 2만 9000원에 판매하는 등 간절기 아이템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레인보우 요꼬에리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뛰어난 티셔츠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용도 티셔츠다. 블랙, 그린, 네이비, 레드, 옐로우, 화이트 등 9가지 색상이 준비된 남녀공용 티셔츠이므로 취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49년간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기술력과 자체개발 소재 등을 체험하고 싶다면 이번 레드페이스 새봄맞이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레드페이스가 준비한 아웃도어 제품으로 활기찬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레드페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