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는 헤리티지 네비게이터 서울 스페셜 에디션(Heritage Navigator SEOUL Special edition)' 론칭을 기념,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 점 내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담은 로드 쇼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될 티쏘 로드 쇼 행사는 2015년 전세계의 매혹적인 여행 도시로 선정된 '서울'이 기재된 '티쏘 헤리티지 네비게이터 서울 스페셜 에디션' 론칭을 기념한 것이다.

이 제품은 각 국가별 수도 기준의 24개 시간대를 눈금 판에 표기하여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마다 그 지역의 시간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으로써 여행 정신을 반영한 제품이다.
이에 따라 이번 로드쇼는 24개국이 표기된 시계의 디자인을 행사장에 그대로 재현했고, 그 중 몇몇 국가는 그 지역만의 대표 영상 및 이미지를 함께 보여주며 마치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어 큰 화제를 모았던 티쏘 비욘드 타임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작품 10점도 함께 전시되어 여행 속에서 멈추고 싶었던 소중한 순간을 꺼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더불어서 이번 행사에는 티쏘 로드쇼 행사장 내 제품 구매자에 한해 의미 있는 사은품을 제공하며 포토키,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페셜한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티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