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자외선 차단+수분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UV 스프레이' 한정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3.06 11: 04

시세이도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UV 스프레이(SPF50+, PA+++)'를 한정 출시한다.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UV 스프레이는 시세이도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신제품으로,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과 건조함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360도 균일 도포 필름 기술'이 적용, 피부의 굴곡진 부분에도 분사 되도록 해 어떤 방향의 자외선이라도 산란, 흡수시켜 차단해준다. 또한 'UV 풀 블록 포뮬레이션 기술'을 통해 하얗게 들뜨지 않도록 고안된 포뮬러가 염증이나 화상, 그을음을 유발하는 UVB는 물론, 주름을 발생시키고 탄력을 저하시키는 UVA도 차단하도록 고안됐다.  

또한, 스킨 케어 성분을 강화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불가리안 로즈, 히알루론산, 아쿠아 인 풀 등의 성분이 더해져 보습 기능은 물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 생성을 억제한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으며 거꾸로 뒤집어도 분사가 가능하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는 노화 방지의 첫 걸음으로 전문가들이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것을 추천할 정도로 가장 까다롭고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 제품"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UV 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선케어 제품으로, 손이 닿지 않는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속 건조함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화장대 필수품"이라고 설명했다
fj@osen.co.kr
시세이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