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멜론아지톡’ 통해 팬과 소통…‘신곡+콘서트’ 소식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3.06 13: 38

‘이별공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빅스(VIXX)가 신곡과 콘서트 소식을 전해왔다.
빅스는 6일 멜론(MelOn)과, 멜론의 패밀리앱 ‘멜론아지톡’을 통해 팬클럽 ‘별빛’에게 인사를 남기며 신곡과 콘서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멜론아지톡은 아티스트와 팬이 만나 대화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신개념 팬활동 서비스 앱으로 스타와 팬 뿐 아니라, 팬들끼리도 서로 재미있고 편리하게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을 이야기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활기차게 팀 구호를 외치며 첫 인사를 건넨 빅스 엔은 밝은 미소와 함께 “별빛 여러분! 스타와 팬의 진짜 이야기 멜론 아지톡을 통해 인사드리게 됐습니다”라며 반가운 컴백소식을 알렸다.
이후 라비는 이번 활동의 타이틀곡 ‘이별공식’에 대해 얘기하며 “R.ef 선배님들의 곡을 빅스 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이별공식’ 열심히 활동할 빅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세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혁은 “3월 28일, 29일에 있는 저희 빅스의 콘서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면서 “멜론아지톡 빅스 채널에서 저희 얘기 많이 나눠주세요”라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이 같은 혁의 발언에 엔은 “콘서트 진짜 멋있어요”라고 깨알 홍보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홍빈 역시 이에 질세라 “이별공식 파이팅”이라고 마무리를 했다.
빅스의 멜론아지톡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멜론아지톡 바로 접속!”, “멜론아지톡이 뭐야~ 궁금하네 오늘 바로 다운!”, “콘서트 완전 기대기대~”, “이별공식도 사랑하고 콘서트도 사랑할게요~ 멜론아지톡도 곧바로 들어가겠음~”, “멤버들 상콤하네~”, “건강하게 잘 활동합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에서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유토피아(VIXX LIVE FANTASIA UTOPIA)'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jsy901104@osen.co.kr
멜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