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크라운’. 애플 앱스토어 출시+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06 16: 47

바른손이앤에이는 엠트릭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풀(Full) 3D 그래픽이 장점인 전략 SNG ‘루팅크라운’은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수 백 명의 대규모 병력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는 빨간모자, 피노키오, 라푼젤, 피리부는 사나이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있는 영웅들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고 전투에 참여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지난달 10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루팅크라운’은 기존에 즐기던 전략 게임과 달리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자유로이 전환이 가능한 시점, 그리고 단순한 약탈과 방어만이 아닌 긴장감 있게 펼쳐지는 실시간 PvP와 실시간 PvE, 영웅을 컨트롤해 전세를 역전시키는 전략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려는 유저들이 몰린 바 있다.
‘루팅크라운’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와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iOS 유저들까지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루팅크라운’을 내려 받는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귀여운 고양이들이 등장하는 냥톡월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6일부터 1주일간 매일 접속해 PvP를 한 판만 플레이해도 황금망토 영웅과 자원, 게임 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rainshine@osen.co.kr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