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업계최초로 라마다서울호텔(http://www.ramadaseoul.co.kr)과 구호스튜디오가 중화권 및 외국고객 전용 웨딩 촬영 상품을 론칭했다.
라마다서울호텔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라마다서울호텔 신의 정원에서 국내 외의 관계자들을 초대해 The L.U.V 론칭 행사가 열렸다. The L.U.V는 Luxury(고급스러움), Unsurpassed(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Valuable(귀중한)의 약자. 라마다서울호텔과 스튜디오구호만의 고급스럽고 독보적인 로맨틱함을 이용자에게 선물하겠다는 의미를 나타내고 있다.
The L.U.V는 라마다서울과 구호스튜디오의 공동 웨딩 상품으로 단순히 객실투숙과 촬영을 상품으로 구성했던 종전의 상품들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호텔 내부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하고 투숙까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다. 특히 업계최초로 라마다서울이 중화권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웨딩 시장에 전격 진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에서 투숙하며 웨딩 촬영까지 호텔의 내부에서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호텔내부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세계문화유산인 선정릉 공원 배경으로 한 촬영이 가능하여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마다서울호텔은 2015년 호텔 내외관 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선릉공원을 바라보고 있는 채플 웨딩홀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etmeout@osen.co.kr
라마다서울호텔과 구호스튜디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The L.U.V. / 라마다서울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