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는 환절기에 더욱 민감해질 두피 진정을 위해 새로운 아스테라 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EW 아스테라 라인'은 100% 천연 국화추출물인 아스테라세아가 함유되어 항염, 진정효과가 강화됐다.
르네휘테르에 따르면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피 스케일링을 위한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플루이드, 두피 진정을 위한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샴푸, 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 제품인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세럼이다.

새로워진 아스테라 라인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르네휘테르는 지난 5일 신사동의 호림아트센터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론칭 행사는 르네휘테르의 한국 직진출 선언 후, 처음 미디어에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 라인을 비롯해 이번 신제품 소개까지 다양한 구성과 내용의 프리젠테이션과 제품 시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르네휘테르의 새로운 얼굴인 가수 박지윤이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론칭한 'NEW 아스테라 라인'은 오염된 외부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를 위한 민감성 두피 라인으로 전 제품에 항염?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스테라세아 추출물과 유칼립투스, 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아스테라 라인은 준비, 세정, 트리트먼트의 3단계를 거쳐 사용하면 진정 효과가 배가 된다. 첫번째로 준비 단계에서는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플루이드로 두피를 스케일링하고 세정 단계에서는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샴푸로 세정을, 마지막으로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을 사용해 두피를 보호해 주면 민감하고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킬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르네휘테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