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긱스·키썸·신화, 음원차트 무지개빛 1위 전쟁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3.07 07: 36

나얼, 긱스, 키썸, 신화가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7일 오전 7시 30분 기준,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멜론, 네이버뮤직에서 1위 행진 중이다.
지난 달 5일 0시 공개된 이 곡은 그야말로 '롱런의 힘'을 과시 중이다. 발표 직후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한데 이어, 주요차트에서 한 달여 가까이 1위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5일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는 방송 출연 없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로, 이전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던 곡들에 비해 대중친화적인 것을 특징으로 한다.
긱스의 'Is You(Feat.박정현)'는 지니, 올레뮤직에서 새롭게 정상을 차지했다.
듀오 긱스(루이,릴보이)가 정규 1집 음반 ‘백팩(Backpack)’ 발표 이후 2년여 만에 신곡 '이즈 유(Is You)'를 들고 돌아온 것. 6일 공개된 ‘이즈 유’는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돼 달라진 삶을 노래하는 곡으로 가수 박정현이 함께 했다.
이 외에도 Mnet '언프리티랩스타' 키썸&산이&태완이 함께 부른 '슈퍼스타'는 소리바다 1위, 신화의 '표적'이 벅스 1위를 각각 거머쥐었다.
D.O가 이끄는 프로듀싱 팀 ‘Team Document’가 함께한 곡 ‘슈퍼스타’는 트랩과 정통 사우스 힙합이 어우러진 곡. 키썸의 청량한 랩과 프로그램 MC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 산이의 무게감 있는 독설, 실력파 보컬 태완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화는 오는 26일 정규 12집 '위(We)'를 발표하고 1년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표적'은 신화의 히트곡 ‘디스 러브(This Love)’, ‘비너스’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작곡팀 런던 노이즈의 공동 작품으로, 강한 비트와 웨스턴 무비를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nyc@osen.co.kr
산타뮤직, HOW엔터테인먼트, 엠넷, 신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