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최자, 여러 가지로 막강하신 분”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3.07 19: 43

가수 크러쉬가 다이나믹듀오 최자에 대해 “막강하신 분”이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크러쉬는 7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 자이언티&크러쉬 합동 콘서트 ‘영(Young)’에서 최자와 함께 ‘아름다운 그대’ 무대를 꾸몄다.
최자가 무대 뒤로 들어가자 크러쉬는 “굉장히 막강하신 분이 지나가셨다. 정말 막강하신 분이다. 여러 가지로”라고 말해 관객을 웃게 햇다.

이날 크러쉬는 ‘어 리틀 빗(A Little Bit)’을 부르며 무대 위에 등장해 팬들의 함성을 받았다. 관객은 모두 기립해 크러쉬의 공연을 즐겼다. 크러쉬는 “난생 처음으로 콘서트를 가져 정말 좋은 날이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크러쉬는 ‘눈이 마주친 순간’,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 ‘밥맛이야’, ‘왓에버 유 두(Whatever You Do)’, ‘가끔’으로 공연을 이어갔다. ‘아름다운 그대’에는 최자가, ‘허그 미(Hug Me)’에서는 개코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호흡을 맞췄다.
한편 자이언티&크러쉬는 지난달 2일 프로젝트 싱글 ‘영’을 발매, 타이틀곡 ‘그냥’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콘서트에는 세컨세션, 쿠마파크가 각각 자이언티, 크러쉬와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콘서트는 오는 8일까지 개최된다.
sara32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