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과 친밀감 어필...크록스 키즈, 론칭 동시 순항 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9 09: 44

패블러스피앤제이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액티브 캐주얼 '크록스 키즈'(www.crocsapparel.co.kr)가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크록스 키즈'는 지난달 27일 신세계인천점, 롯데울산점을 시작으로 28일 롯데센텀점이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크록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컬러풀한 색감과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밝고 화려한 VMD와 조화를 이뤘으며, 오픈 프로모션으로 '크록스 키즈'의 로고 플레이를 살린 풍선을 배부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크록스 키즈'의 악어 캐릭터 '듀크(duke)'를 전면에 내세운 티셔츠, 맨투맨, 후드, 재킷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러블리한 컬러와 패턴의 여성 아이템들도 인기를 끌었다.
특히 액티브한 로고 그래픽에 스트릿 감성을 살린 스냅백 아이템들은 타켓층인 유아동의 마음은 물론, 실질적인 구매력을 지닌 어른들의 눈까지 사로잡으면서 히트 아이템으로 거듭날 것을 예고했다.
 
'크록스 키즈'는 지난 5일 현대충청점, 6일 롯데영등포점이 오픈했고 이후 롯데부평, AK수원, 디큐브거제점 등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letmeout@osen.co.kr
크록스 키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