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터남’ 손준호 “아내 김소현, 모유기사 보고 속앓이”..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3.09 10: 03

‘결혼 터는 남자들’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의 속앓이를 털어놨다.
최근 진행된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녹화에서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5MC들은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몰이와 주변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김성주는 “방송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기자 분들이 우리 프로그램을 열심히 봐주시는 것 같다. 기사화가 굉장히 많이 됐다”고 밝혔고 김구라 역시 “화제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가장 현실적인 반응을 보인 MC는 손준호다. 손준호는 “처음에 힘들었다. 아내가 첫방송 전 기사 제목만 보고 속앓이를 했다. 기사 제목이 ‘아내 모유 먹다 뺨 맞아’여서 아내가 걱정을 많이 했다”고 밝힌 뒤 “하지만 막상 방송을 보고 난 후에는 다른 반응을 보여 한 고비 넘겼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김성주는 “첫 방송 직후 김구라가 한 이야기 때문에 어머니가 밤을 지새우며 걱정했다”고 털어놓는가 하면 장동민 역시 “여자들한테 질타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결혼 터는 남자들’ 3회에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이승연이 출연, 유쾌하고 화끈한 ‘결혼 토크’를 나눴다. ‘결혼’이라는 주제로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등 개성 만점 5MC들의 솔직한 수다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은 오는 1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