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2015년 봄 여름 컬렉션으로 매장 리뉴얼을 진행, 그 동안 큰 사랑을 준 국내 소비자들에게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나다구스에 따르면 세계 최초 연중내내 운영되는 첫 매장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하이브리지 라이트와 테크니컬 쉘 컬렉션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캐나다구스에서 제작한 티셔츠와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책 등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전 세계적으로 연중내내 운영되는 매장은 한국이 처음이라 의미가 더 있다는 것이 캐나다구스의 설명이다.

캐나다구스는 이번 롯데백화점 매장을 2015년 봄 여름 컬렉션으로 전격 리뉴얼하면서 본격적인 운동의 계절을 맞이할 예정. 특히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하이브리지 라이트 컬렉션과 테크니컬 쉘 컬렉션은 운동을 시작하려는 고객들에게 딱 맞는 디자인이 아닐까 기대한다.
캐나다구스는 지난 2012년 9월 한국에 공식 론칭을 시작, 2013년과 2014년도 대비 2015년에는 전체 수입 수량은 약 40% 증가시켰다. 캐나다구스를 대표할 수 있는 상품인 랭포드 파카 10%, 엑스페디션 파카 13%, 트릴리움 파카는 165% 증가했다.
letmeout@osen.co.kr
캐나다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