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쉬, 얼리 안티에이징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9 15: 46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www.vichy.co.kr)는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노화가 눈에 띄게 진행되는 3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2종을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쉬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현대인들의 수면 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생활 환경 및 습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생기는 칙칙한 피부톤, 눈에 띄는 모공, 주름 등 다양한 라이프 에이징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은은하고 섬세한 플로럴 향이 지친 피부와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비쉬 미네랄 온천수를 기반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산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LHA,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닌 아데노신 등 7가지 활성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함께 피부광, 피부톤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특히 아시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민감성 피부 및 알러지 등 피부 테스트를 거쳐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는 산뜻한 텍스처로 번들거림 없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부드러운 피부결로 개선시켜주며, 중복합성용과 건성용 등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이데알리아 라이프 크림'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비쉬 홍보팀 이원선 차장은 "생활 환경 및 습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피부에 나타나는 생활 노화 '라이프 에이징'에 주목했다"면서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와 크림은 라이프 에이징 케어를 통해 후천적인 피부 노화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30ml)' 가격은 6만 4000원대, '이데알리아 라이프 크림(50 ml)' 가격은 5만 9000원대.
letmeout@osen.co.kr
비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